다이어트와 영양의 차이

0 0
Read Time:1 Minute, 55 Second

영양은 신체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도록 고안된 과정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먹는 음식과 각각의 영양소 함량, 그리고 우리가 소비하는 칼로리와 우리 몸이 그것을 어떻게 활용하는지를 포함합니다.

식단은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하고 심장 질환, 당뇨병, 골다공증과 같은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섬유질, 비타민, 미네랄 및 기타 필수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이상적인 웰빙 상태를 유지하고 골다공증이나 다른 형태의 관절염과 같은 추가 문제를 예방하는 데 균형을 이루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을 증진시키는 식단에는 과일, 채소, 통곡물, 살코기, 저지방 유제품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들은 필수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 식물성 화학 물질 및 기타 유익한 화합물을 제공하여 우리 몸이 최적으로 작동하도록 합니다.

식이 기준 섭취량(DRI)은 결핍이나 영양 결핍을 예방하기 위해 최적의 건강을 위해 매일 얼마나 많은 음식 및 기타 영양 기반 물질을 섭취해야 하는지 결정하기 위해 고안된 지침입니다. 콘텐츠는 연구를 통해 결정되며 새로운 발견에 따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균형 잡힌 식단은 일반적으로 과일과 채소, 통곡물, 살코기, 저지방 유제품, 지방, 설탕, 나트륨 및 포화 지방이 적은 식품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식품 공급원은 최적의 건강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필수 영양소인 복합 탄수화물, 건강한 지방 및 단백질을 몸에 제공합니다.

식단과 영양의 차이를 이해하면 고객이 음식 선택에 최대의 만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차이를 이해하면 배고픔과 미각을 모두 만족시키는 건강한 선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식단은 귀하가 섭취하는 음식의 유형, 매일 섭취하는 칼로리 및 신체 활동 수준으로 구성됩니다. 체중을 줄이거 나 건강을 개선하려면 현재 식사 계획에 약간의 변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체중을 늘리고 싶다면 더 많은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을 섭취하는 데 집중하세요. 이러한 영양소는 여분의 체지방을 태우면서 근육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콩, 렌즈콩, 견과류 및 씨앗에서 발견됩니다.

충분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는 것은 기분, 에너지 수준 및 면역 체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반적인 웰빙에 매우 중요합니다. 필수 비타민 공급원에는 신선한 과일과 채소, 저지방 우유/요구르트/콩/통곡물이 포함됩니다.

건강한 식단은 당뇨병, 심혈관 질환 및 암을 포함한 수많은 만성 질환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체중을 조절하고 정상적인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영양과 식단은 어린이와 성인 모두에게 전 세계적으로 건강을 형성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그들의 복지는 그것에 달려 있습니다.

다이어트는 또한 정신적, 정서적 웰빙에 중요한 기여를 하며 두뇌 발달, 기분 조절, 기억력 유지 및 학습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귀하의 음식 선택은 이러한 웰빙 영역에 막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는 건강에 해로운 옵션을 피하고 귀하와 귀하의 신체에 최대의 영양 혜택을 제공하는 것에 집중하기 위해 음식 소비 측면에서 귀하의 신체가 허용할 수 있는 것과 허용할 수 없는 것을 정확히 아는 것을 포함합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