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예산 여행: 합리적인 가격의 모험을 위한 팁과 요령

0 0
Read Time:1 Minute, 51 Second

성공적인 여행을 위한 한 가지 열쇠는 현명하게 지출하는 것입니다. 몇 가지 쉬운 팁을 따르면 놀라운 여행을 즐기면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빠듯한 예산에 제약을 받지 않고 더 많은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조기 여행 계획: 많은 항공사, 호텔 및 여행사가 조기 예약에 대해 할인을 제공하므로 항공편 및 숙박 시설을 조기에 예약하면 상당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트렌드 및 거래에 대한 최신 정보 유지: 돈을 절약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면 여행 블로그, 소셜 미디어 계정, 온라인 포럼을 팔로우하고 항공사 및 예약 웹사이트의 이메일 알림을 구독하여 최신 정보를 유지하십시오.

현금을 충분히 가져오세요: 성공적인 여행을 위해 여행 중 모든 구매 및 활동에 사용할 충분한 현금을 가져오세요. 또한 해외 쇼핑을 할 때 마음의 평화를 더하기 위해 해외 거래 수수료가 없는 여행용 신용 카드를 소지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요리하기: 주방이 있는 호스텔이나 휴가 렌탈에 머물 때 요리를 하면 돈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지 요리에 익숙해지고 다른 것을 시도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습니다.

저녁보다 점심 선택: 많은 레스토랑에서는 저녁 식사에 비해 저렴한 점심 메뉴를 제공하여 비용을 절약하고 호텔의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여행 신용 카드 사용: 최대 $500 USD의 가입 보너스가 있는 여행 신용 카드는 훌륭한 예산 여행자에게 제공됩니다. 그들과 함께 상품을 구매하면 나중에 항공편, 렌터카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항공편 및 숙박 시설 조기 예약: 수요 감소로 인해 가격이 인하되는 비수기에는 항공편 및 숙박 시설이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파리나 런던을 관광 명소로 방문하고 싶다면 예약하기 전에 가장 좋은 가격이 언제인지 조사하세요.

비수기 여행: 대부분의 목적지를 방문하기에 가장 비용 효율적인 시간과 장소를 찾기 위해 비수기는 일반적으로 겨울부터 여름까지로 정의되며 덜 붐비는 관광 경험을 활용하면서 항공료와 숙박비를 절약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리고 더 나은 관광 거래.

목적지 알아보기: 집을 떠나기 전에 목적지에 대해 최대한 많이 조사하십시오. 언어와 문화에 익숙해지면 덜 알려진 지역이나 인구가 적은 장소를 방문하여 여행을 최대한 활용하면서 관광객 함정과 사기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인적이 드문 지역은 종종 더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할인 투어 및 관광명소를 찾으세요. 박물관 무료 입장일 또는 할인된 입장료를 중심으로 일정을 계획하면 번들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파리 박물관은 매달 첫 번째 일요일에 무료 입장을 제공합니다!

대중교통 이용: 버스와 기차는 여행 시 가장 저렴한 옵션입니다. 일정이 허락한다면 자전거를 빌리는 것도 새로운 지역을 더 자유롭게 탐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Category:

Related Posts